Media Log

새마을금고 / 단독주택담보대출 (사업자 / 서울.경기.인천. 충청.강원 조건

 

추석연휴 잘보내고 계신지요.. 추석명절 이 찾아오면서  정말 긴 10일간의 황금연휴 가 지나고 있습니다.

벌써 내일 월요일 하루만 지나면 긴 연휴도 끝이나네요. 연휴가 길어서인지 조금은 지루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남은 연휴 알차게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새마을금고 를 통한 단독주택 을 이용한  임대사업자 및 사업자 조건에 대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이번 부동산대책 이후  모든지역의 대출한도 부분이 축소 되어 주택을 보유하고 있거나. 매매잔금. 또는

분양 등 계획을 세우신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먼저 투기지역의 경우 금융사들의 한도부분이 40% 사업자의 경우 50%의 조건을 받을수가 있으며

주택미보유 또는 기존 대출이 없는경우 사업자의 경우 70%까지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외지역의 경우 경기.인천. 등은 종전의 70%를 유지하고 있으나  주택보유 에 따른 대출 이 있을시

60%의 조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외 충정. 강원 등 지역의 부분이  신탁으로 취급이 가능합니다.

 

 

현재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시 mci조건으로 취급이 가능하고. 그외 신용등급에 대해서는 부동산신탁 으로

취급이 가능합니다.  부동산신탁 의 경우  방공제 부분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재 새마을금고 의 금리는 3.8%~4.6% 사이로 신용도 에따라 틀려집니다.

 

 

부동산신탁 의 경우  대출금액만큼 에 대한 소유권이 신탁으로 이전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독주택 의 경우  감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만큼  감정기관에 의한 외부감정을 이용하는지.

또는 은행자체의 실거래가 시세감정을 이용하는지에 따라 한도 부분이 차이가 날수가 있습니다.

단독주택담보대출

물건지주소. 임대현황 등 만으로  대략적인 가능금액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