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단독주택담보대출 새마을 (신탁)조건은?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주말잘들 보내셨는지요..

오늘 날씨가 초겨울 날씨입니다.  강원산간에는 얼음이 얼고 눈이내린다 하네요..

이젠 가을 보다는 겨울이 아닌가 싶네요..  벌써 11월 입니다.  한달정도만 있으면 크리스마스 이네요.

얼마남지않은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단독주택담보대출 의  새마을금고 신탁 조건관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부동산대책 이후  은행권 의 담보대출 취급조건이 많이 까다롭고 어려워졌습니다.

그만큼  높아만가는 집값 을 잡으려는 정부의 의지가 높다 할수가 있습니다.

단독주택 의경우 현재 가장문제가 되는것이 한도부분 입니다. 물론 서울의경우 한도부분이 40%로 줄어

힘든경우도 있지만.  임대사업자 의 조건이라면 이야기는 틀려집니다.

 

 

현재 금리.한도 부분이 좋은기관이 바로 새마을금고 입니다.

새마을금고 의경우 저금리 3%후반 ~ 4% 중반의 금리를 이용할수가 있으며.  서울.경기.인천.충청.강원 등

지역까지 방공제 부분이 없는 부동산신탁 으로 취급이 가능합니다.

 

 

단독주택 의경우  감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만큼 감정이 어떻게 나오는지에 따라 한도부분이 틀려지고

은행마다 금리부분도 틀려집니다.  이런경우 새마을금고 를 이용하여 실제 거래되는 거래가를 인정받아

한도를 높게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저신용자 및 추정소득이 가능하고 한도가 모자란부분에 대해서는 신용도에 따라 마이너스 취급이

가능합니다.  물건지주소 와 임대현황 등 만으로 대략적인 가능금액을 산출하여 드립니다.

단독주택 의 궁금하신점이나 신탁관련 자세한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