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독감 은 예방이 중요해요!!

 

이번 테마는 "독감 예방"  에 관하여.

평소 이름을 듣지 않을 년은 한다는 게 분노를 심는 독감. 일본에는 대략 11 월 경부터 감염이 시작 되 고 년을 열고 1 ~ 3 월에 피크를 맞이 하지만, 단순한 감기와는 다른 증상은 매우 무 겁 고 있다면 거 지 않고 시즌을 끝내 고 하네요 .

그래서 이번에는 독감이 사람에 게 감염 된 시스템과 쉽게 가능한 예방  을 소개 합니다. 독감에 대 한 이해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대책을 강화 하 고 바이러스를 이겨 하자.

 

 

꼭 참고 해 보세요!
 
독감과 화분 증에 모두 효과가 꿀? 마누카 꿀의 효과가 대단하다. 
 


독감 바이러스는 물 이나 감염으로 옮겨!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는 이미 라 전 하는 사람에 게 서 다른 사람에 게 감염 하는 바이러스입니다.

특히, 이미 감기에 걸린 사람이 기침 이나 재채기 등을 할 때 나는 물방울에 바이러스가 섞여 있으며, 그것이 다른 사람의 점 막에서 체 내에 침입 하 여 증식 하 고 확산과 같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많아요 감염 라고 합니다).

특히 겨울철은 습도가 낮기 때문에 인 후 점 막이 건조 하는 것이 많고, 그러한 상태에서 점 막의 저항 떨어졌다 때문에 유행 성 감기 바이러스의 침입을 용 서 할 수 있습니다 .

물방울은 공기 감염에 비해 감염 범위가 좁은 것, 감염의 원인이 되는 물방울을 방지 하는 것도 어렵기 때문에, 해마다 유행 하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독감을 예방 하는 3 가지 대책


 그것은 독감을 예방 하  는 방법은 있습니까? 그것은 역시 신체의 저항력을 높여 바이러스에 대처 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특히 아래와 같은 방법이 효과적 이다.

1. 수시로 물을 마시는 것을 허용 한다

위에서 언급 한 대로, 인 후 점 막이 건조 하 고 저항 떨어지고 바이러스가 쉽게 버리기 때문에,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점 막을 축 바이러스를 방지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건조가 심한 때 특히 의식적으로 물을 마시도록 하자.

2. 햇빛을 제대로 받고, 비타민 D를 만들기

햇빛을 확고 하 게 받는 것으로, 인간의 신체에서 비타민 D  가 생성 됩니다.

비타민 D는 뼈를 강하게 하는 작용, 면 역력의 접속에도 연결 되므로 바이러스에 대항하는 체 제작이 예상할 것 이다 .

겨울철은 춥고 실내에 있지만, 가끔은 나가서 일광욕을 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요.

3. 비타민 D를 많이 포함 된 음식을 먹고


 위에서 언급 한 대로, 비타민 D는 면 역력의 접속  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식품에서 섭취 가능한 비타민 D는 연어, 꽁 치, 가자 미 등 생선에 많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

꼭이도 적극적으로 섭취 하는 것을 시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