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60 대 여성의 1 일 필요 열량

 여성은 50 대를 기점으로 폐경이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여성 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하여 여성 호르몬을 원료로하는 뼈의 원본을 만들기위한 조골 세포가 만들어 어렵습니다.

 여성 호르몬은 콜레스테롤을 원료로하고 있기 때문에, 호르몬의 생성이 감소하여 50 대 이후에는 콜레스테롤이 남아있게되어 버립니다.

 콜레스테롤은 지질이 원료이기 때문에 지방이 남아 버리는 것이 되네요.

 50 대는 아직 개인차가 있지만 60 대가되면 그것은 분명 여분의 콜레스테롤의 섭취를 앞두고 않으면 마른 사람도 콜레스테롤 수치의 높이를 지적되도록되어 버리는 도 있습니다.

 또한 20 대 이후에는 성장 등에 필요한 기초 대사량이 감소하고 60 대가되면 1 일 기초 대사량은 1100kcal에서 초등학교 저학년 여자처럼됩니다.

 이를 위해 60 대 여성은 하루에 섭취하는 열량을 자제해야 나옵니다.

 

 

 이 1100kcal이라는 수치는 체중이 53kg의 여성의 경우 체중이 다르면 필요한 기초 대사량의 칼로리도 달라집니다.

 53kg이라는 체중도 키가 160cm인지 150cm인지에 따라 비만 · 표준 · 마른 너무합니다.

 53kg의 체중의 여성이라면 신장은 156cm 정도가 이상적입니다.

 기초 대사량이 같아도,이 수치에 신체 활동 수준이라는 것을 걸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생활을하고있는 사람이라면 더 1.75 배, 스포츠 선수 나 몸이 자본의 일을하고있는 사람은 2 배합니다.

 사무직 중심의 사람도 1.5 배하기 때문에 60 대 여성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는 최소 1650kcal, 접객이나 서서 일을하고있는 사람이라면 1925kcal 필요합니다.

 다이어트와 영양 관계의 사이트에서 60 대 여성의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는 ○○ kcal라고 써 있고, 신장이나 체중, 생활 내용으로 다릅니다.

 

 

 모두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60 대 여성의 체중별로 기초 대사 열량

 칼로리만을 생각하여 식사를하고, 남아있는 중요한 뼈와 근육 질량을 감소시켜 버리게되므로 뼈와 근육을 유지하면서 비만이되지 않는다는 연구가 중요합니다.

 급격하게 체중을 떨어 뜨렸다 뼈 밀도가 내려 버리거나 사루코뻬니아 비만이되어 버리면 의미가 없네요.

 사루코뻬니아 비만은 외형이 마른있다 가늘게 보이는데, 뼈와 근육이 적고 지방이 많다는 유형의 비만입니다.

 중년의 여성에게 많은 노인이 때 넘어 쉽게 부상하는 경향과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평소 통근이나 직장에서 걷는 사람은 괜찮지 만, 집안에 가만히있는 사람이나 자동차 통근 및 사무직 중심의 사람은 조심합시다.

 그러기 위해서라도 적절한 칼로리의 양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자신에게 적절한 체중을 알아 봅시다.

 

 50 대부터 69 세까지의 사람은 40 대까지의 사람이나 70 세 이상의 사람과 BMI 기준 값이 다릅니다.

 60 대의 경우는 목표로하는 BMI가 20 ~ 24.9kg / m2입니다.

 자신의 신장이 155cm라면 50kg ~ 59kg까지는 표준입니다.

 마른 있는지 반드시 좋다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건강 진단의 결과 BMI 수치가 나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표준의 체중이면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이 때 BMI 수치가 25을 초과하면 건강 진단을 실시한 의사와 간호사의 영양지도와 체조 교실의 참여를 촉구합니다.

 지적이 없으면 표준이라고 생각 좋습니다.

 체중이 표준이라면, 그것으로 하루에 필요한 기초 대사량을 계산합니다.

 기초 대사량은 기초 대사 기준치라는 것을 바탕으로 계산합니다.

 기초 대사 기준치는 유아가 가장 높고, 52 ~ 59 만 60 대라면 20.7 전후입니다.

 체중이 50kg이라면 50 × 20.7에서 1035kcal, 60kg이라면 60 × 20.7에서 1242kcal가 기초 대사량됩니다.

 몸집이 작은 사람과 키가 큰 사람이 같은 60 대에서도 기초 대사에 필요한 칼로리는 달라진다는 것이군요.

 일하는 60 대 여성에게 필요한 열량

 지금은 여성이라는 것은 물론 고령에서도 일을 할 수 당연하게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60 대를 지나서도 일을 계속하는 사람은 드물지 않습니다.

 따라서 같은 체중도 신체 활동 수준에 따라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체중에 맞는 기초 대사량의 칼로리를 알고 있다면 여기에서 신체 활동 수준을 걸어 계산합니다.

 사무직의 사람은 1.5 배, 서서 일을하거나 노력하는 사람은 1.75 배입니다.

 간호사와 보육사 · 교사 · 부근 보험의 외교 업무에 붙어있는 사람은 그날의 하드로 1.6 ~ 1.9로 곱한 비율을 바꾸는 일도 있습니다.

 또한 전업 주부라도 간호를하는 경우는 1.75에 해당 할 수도 있습니다.

 수는 적지 만 50 대 정도면 선수와 농번기의 농가 건축 현장 · 장거리 트럭 운전사이라면 최고 수준의 1.9를 걸 수 있습니다.

 같은 60 대에서도 체중 50kg, 가사 중심의 전업 주부의 여성이라면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는 1035 × 1.5 = 1552kcal입니다.

 60kg에서 열심히 일한 여성이라면 1242 × 1.75 = 2173kcal되어 같은 60 대 여성도 필요한 열량, 즉 에너지 량은 상당히 다릅니다.

 덧붙여서 500kcal의 차이는 컵라면 하나 이상의 차이입니다.

 60 대 여성에 필요한 칼로리를 에너지로하는 영양소

 칼로리는 당질 · 단백질에서 섭취 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의 식생활을하고 있으면, 1 일 섭취 에너지 량이 "0kcal '가 될 수 없습니다.

 에너지가 될 삼대 영양소의 섭취 방법이 문제에서 필요한 칼로리의 50 ~ 65 %를 탄수화물에서 섭취하고 20 ~ 30 %를 지방으로 섭취하라고되어 있습니다.

 마른 기색으로 운동을하고있는 사람은 소비를 생각 지질 두뇌를 사용하는 일을하고있는 사람은 당질을 많이 섭취해도 일상 생활에서 소비하는 양이 많기 때문에 제대로 고 에너지입니다.

 반대로 부족하여 어지러움과 脳貧血의 원인이되어 버립니다.

 그리고 지질이나 당질이 에너지가 될 때 필요한 영양소가 조효소 비타민 B1, B2입니다.

 비타민 B1, B2는 당질과 지질의 칼로리를 에너지로 바꾸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타민 B1, B2는 육류 나 콩류 · 계란 · 치즈 등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견과류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라고해서 고기와 치즈, 견과류를 피해 버리면 모처럼의 보효소 될 영양을 섭취 할 수 없습니다.

 특히 60 대 여성은 기초 대사량이 젊은 여성보다 감소하고 있기 때문에, 비타민 B1, B2는 필수적입니다.

 특히 돼지 고기는 비타민 B1을 섭취 할 수있는 최적의 재료입니다.

 돼지 고기는 뚱뚱하고, 피할 사람이 있지만 돼지 고기는 당질을 에너지로 바꾸어주는 뛰어난 재료입니다.

 물론 비계를 섭취 너무 버리면, 칼로리 섭취 지나서되어 버리기 때문에, 잘 활용하십시오.

 60 대 여성이 적극적으로 섭취 해 주었으면 음식

 여성은 빠른 사람 50 대 대부분의 여성이 60 대에 골밀도가 감소합니다.

 골다공증의 치료를 위해 여성 호르몬 약을받는 사람도있을 정도입니다.

 근육과 뼈가 약해져은 야위어도 의미가 없기 때문에, 단백질과 칼슘 · 인 · 마그네슘 · 비타민 D를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필수적인 음식, 유제품과 콩 제품입니다.

 고기와 생선 · 유제품 · 콩 제품 달걀은 양질의 단백질 · 미네랄 (무기질) 비타민 류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50 대 정도까지 스타일이 좋다 가늘고 부럽다라고하는 사람도 60 대 정도부터 키가 줄어들 처음으로 작아 지거나 허리가 구부러 질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어 버리면, 슬림하고 있던 스타일의 장점도 화근이되어 버렸군요.

 콜레스테롤 수치, 혈당이 건강한 상태에서 근육량도 감소하지 골밀도를 유지할 식생활이 중요합니다.

 여자는 몇 살이 되어도 외모가 신경이 쓰이는 것입니다.

 마른 싶은 예쁘게 봐 받고 싶은 것은 당연하지만 칼로리만을 걱정하고 소중한 몸의 골격이 노화 해 버립니다.

 나이를 거듭 나서에서는 너무 늦게하는 일도 있기 때문에, 30 대, 40 대 중에서 단단히 뼈와 근육의 저금을 해 둡시다.

 60 대 여성을위한 다이어트 식단

 10 대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은 1 회 식사 13 개 품목, 1 일 39 품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50 대에서 60 대에서도 동일하지만 아이가 자라 가족이 초로의 부부 2 명으로 곧 1 명이되면 식생활이 적당히되어갑니다.

 잘 1 일 30 품목을 섭취합시다라고 합니다만, 1 일 20 품목조차 어렵습니다.

 체중은 줄어 듭니다하지만, 동시에 영양 부족합니다.

 최근 제대로 세끼 섭취 있는데 영양 실조 상태에 있다는 60 대 이상의 여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밥과 김치와 샐러드, 낫토 만, 감기 나 두부와 삶은 콩만으로는 충분한 단백질과 칼슘은 섭취하지 않습니다.

 아침 식사는 토스트와 우유, 점심은 컵라면이나 국수, 우동 만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유를 마시고 있기 때문 괜찮아, 1 일 3 회 식사하고있는 분 괜 찮 아 요입니다.

 60 대에서도 하루에 1500kcal가 필요하므로, 토스트와 커피, 컵라면, 밥에 낫토는 1 일 칼로리는 1000kcal보다 작습니다.

 또한 탄수화물과 단백질은 가지고도, 지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부족합니다.

 토스트에 마가린을 바르거나 피클과 달걀을 더해도 야채가 충분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식사 섭취 기준에서는 남녀별, 연령별 에너지 필요량, 지질 기준 금액 단백질 목표량 등 5 대 영양소의 필요한 양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에너지 양이 소위 "칼로리"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60 대 여성의 칼로리에 대해 나 적절한 식사 식단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60 대 그래서 1 회 식사에 음식을 많이 섭취해야합니다.

 아침 빵 사람들은 토스트에 마가린을 그만두고, 베이컨 · 양상추 · 오이 · 토마토 샌드위치합니다.

 과일과 치즈 또는 요구르트를 곁들여보세요.

 커피는 블랙이 아니라 카페합니다.

 이것만으로 아침 식사가 2 개에서 8 개 품목입니다.

 점심은 컵라면을 그만두고, 면류라면 야채를 많이 넣어 국물을 만든다.

 겨울이면 냄비 우동에서 파와 계란 닭고기 표고 버섯 · 당근 · 시금치를 넣습니다.

 여름이면 달고면하고 국물에 닭고기 가슴살 이루는 · 양파 · 마이 타케 · 대파 · 생강 · 양하을 켭니다.

 우동 간장을 넣으면 10 개 품목을 넘습니다.

 저녁은 밥, 두부 나 낫토에 참깨와 실파를 얹은 생선 구이, 양배추와 콩나물 부추 야채 볶음 주식 절임, 녹두와 미역 된장국을 곁들 12 개 품목입니다.

 부족한 분은 간식으로 한천을 사용한 물 양갱, 미츠와 우무, 과일 젤리, 겨울이면 고기와 구이를 간식으로 할 정도로 그냥 좋아집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건강하고 장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리를 걱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이상으로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합니다.

 1 일 1 회는 고기를 섭취합시다.

 60 대 여성의 삶의 나머지는 30 년

 건강한 채 65 세를 맞이한 사람의 수명은 25 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균 수명은 80 세에, 그것은 어린이와 젊은 세대 수명을 맞이한 사람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60 대 여성의 남은 인생은 30 년입니다.

 즉 인생은 90 년 이상입니다.

 칼로리 식사의 균형을 생각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맞이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