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건강한 치아유지 에 도움되는 치아 에 좋은음식들

 

여러분은 치아 건강에 얼마나 신경을 쓰고 있습니까?
「 충 암 제거해야 치료한다 」라고 말하는 것과 같이, 한 번이를 다치 면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치아에 좋은 음식으로, 4 개를 소개합니다.
치아 건강은 식습관에서라고 말하는 것, 치아에 좋은 음식을 적극적으로 가리고, 건강 한 치아를 지킵시다.

 


치아에 좋은 음식 (1) 칼슘/비타민 A/비타민 C를 많이 포함된 음식
치아에 좋은 음식으로 잘 하는 것은 칼슘/비타민 A, C를 많이 포함 한 식품 재료입니다.
치약이나 껌 등의 제품으로 치아에 좋은 명망의 칼슘은 물론 그 흡수를 돕는 비타민 A, 비타민 C를 많이 포함 한 식사 때문에 치아에 좋은 것입니다.
예를 들면, 어 패류가 있습니다.
가급적 이면 뼈까지 먹는 말린 새우, 말린 정어리, 고등어, いかなご 등은 통째로 발리로 먹 게 된 많은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 초 류 ヒジキ와 멸 치, 풀도 치아에 좋다고 하며, 칼슘의 함량에는 유제품도 좋다고 되어 있습니다.
우선 칼슘 양을 의식하면서 흡수를 돕는 비타민 A, 비타민 C를 섭취하는 상용하면 치아에 좋은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치아에 좋은 음식 (2) 식이 섬유를 많이 포함 한 식사
치아에 좋은 음식으로 두 번째에는 식이 섬유를 많이 포함 한 식품 재료입니다.
식이 섬유는 장내 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직접 청소 성 먹이라고 불릴 만큼 구강 및 식도 환경을 정돈해 줘 요.
예를 들면, 인삼, 우 엉, 상 추, 셀러리 등은 식이 섬유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이런 재료를 확고 하 게 씹 어 소화하는 것에 의해, 이 점액 세포 막을 청소하고, 타 액 분 비 촉진에도 연결 하여 보다 구강을 청결 하 게 유지됩니다.
또한 예제로 사용된 같은 야채 류를 확고 하 게 씹 어 먹는 것에 의해, 턱의 강화 나 발육에도 연결 되 고과 식을 막고 올바른 식사의 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야채 주스와 건강 보조 식품 등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확고 하 게 재료를 입에 넣고 씹 어 먹는 것에 의해,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치아에 좋은 음식 (3) 아이스와 요구르트 등  좋은 음식
세 번째에 드릴이 친환경 재료는 얼음, 요구르트 등의 입 치워 좋은 음식입니다.
이를 나쁘게 하는 메커니즘으로, 입으로 먹고 찌 꺼 기 등이 남아 있고 이로 인해 충 치 나 두 개씩 주도하 고 있습니다.
이런 입안에 남은 카스가 같은 입 밖의 좋은 음식은 치아에 부드러운 음식입니다.
그러나 이런 음식 같은 것이 설탕. 당분이 입안에 남아 버리면, 충 치 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물론 입에 한 후에는 양치질을 빠뜨리지 않고 가능한 한 청결 한 구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치아에 좋은 음식 (4) 우유와 홍차 등으로 구강 환경을 청결 하 게
위의 3 가지는 치아에 좋은 음식을 소개했는데, 치아에 좋은 음료도 있습니다.
그것은 칼슘을 많이 포함된 우유, 카 테 킨 (폴리페놀) 많이 차 있습니다.
칼슘은 위에서 설명 했 듯이 치아에 좋고, 카 테 킨 항균 작용에 뛰어난 때문에 충 치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식사 시에는 이런 음료를 함께 마시면 더 치아 친화적인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요약
이상의 치아 친화적인 음식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는 생활에 깊게 염려했다 아주 중요 한 몸의 일부입니다.
충치가 진행 되 면 일상생활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뜻밖의 큰 수술을 요기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른에서 아이까지 확고 하 게 치아 건강을 의식하는 식사를 섭취하는 것으로, 일상을 깨끗 하 게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