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높은 부하와 낮은 부하의 운동을 교대로 반복 "인터벌 트레이닝 '에'계단 오르기 '를 결합하면 그냥 하루 10 분 운동으로 심혈관 성 운동이 향상되고 체력이 붙는 것이 밝혀졌다.
 점심 식사 후 쉬는 시간이나 가사의 사이 쉬는 날 집에서도 조금이라도 많은 운동 시간을 만드는 것으로 오랫동안 큰 차이가 나온다는.

 

 운동은 언제 어디서해도 효과가있다 


 운동 요법은 만병 통치약과 같은 작용이있다.  운동을 계속하여 당뇨병과 고혈압이 개선 심근 경색이나 뇌졸중, 신장 질환, がんなど 다양한 질병의 예방 및 개선으로 이어진다.
 운동은 몸의 노화를 느리게하는 가장 좋은 수단이 될뿐만 아니다.  정신적 인면에서도 좋은 효과가 있으며, 우울증과 치매의 예방 · 개선에도 도움이 확인되고있다.
 그러나 운동을함으로써 많은 혜택을 얻을 수있는 것은 알면서도 "시간을 매일 만드는 것이 어렵다"는 이유로 운동을 시작할 수 없다는 사람은 많다.
 미국의 운동 지침에서는 18 ~ 64 세의 성인은 걷기 등 적당한 유산소 운동을 일주일에 150 분 이상, 또는 체력 훈련 등을 도입 한 활발한 운동을 75 분 이상 실시하는 것을 권장하고있다.
 그러나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의 조사에 따르면, 추천 된 양의 운동을 실제로 계속하는 사람은 5 명 중 1 명이라고한다.
 그러한 사람에게 복음이되는 연구가 발표되었다.  "인터벌 트레이닝 '을 도입하면 하루에 10 분 운동으로도 효과가 있다고한다.  일주일에 3 회 이상 실시하면, 비록 몇 분의 운동이라도 몸을 바꿀 수있다.
 

 

계단의 승강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있는 운동

인터벌 트레이닝 '은 높은 부하와 낮은 부하의 운동을 교대로 반복 훈련 방법.  약간 빨리 걷기 걷기와 천천히 걷기를 몇 분마다 반복이 대표적이지만, 여기에 '계단 오르기」를 도입하면 더욱 효과적임을 발견했다.
 "계단 오르 내리기는 누구나 언제든지 여기 저기에있는 운동입니다. 20 초 계단 오르기도,하지 않고있다보다 일 것이 좋다."라고 캐나다 맥 마스터 대학 운동 생리학 부의 마틴 기바라 교수는 말한다.
 과거의 연구에서는 계단 오르기 운동은 일주일에 70 분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고보고되고 있었지만, 기바라 ​​교수의 연구는 더 적은 시간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얻을 수있어 심혈관 성 운동이 향상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을 실현하는 것이 "인터벌 트레이닝 '이라고한다.
 "인터벌 트레이닝 '은 운동을 일상 생활에 도입하기에 매우 편리하고 쉽게 수행 할 수단이된다.  운동 시간을 만들 수없는 사람도 '인터벌 트레이닝'라면 삶의 빈 시간에 할 수 있으므로 계속 될 가능성이 높다.  운동 강도를 높이면 단시간의 교육 효과를 얻을 수있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특히 주목되고있다. 


 짧은 시간의 계단 오르기도 효과가있다 


 계단 오르기는 언제든지 가능 공짜로 할 수있다.  "언제나 가까이에있는 계단 오르기가 혈관과 심장 건강에 유익한 선택합니다. 게다가 시간적 효율성 측면에서도 장점이 많습니다"라고 기바라 교수는 말한다.
 연구팀은 운동 주간없는 하루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긴 31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두 종류의 운동에 임해달라고했다.
 하나는 계단 오르기를 최대한 빨리 20 초 실시해 다음 20 초 동안 천천히 리프팅받는다고 "인터벌 훈련"  참가자에게 1 회 30 분, 주 3 회 실시해, 운동 전후 10 분간의 워밍업과 쿨 다운도 실행 해달라고했다.
 6 주간의 실험 결과, 참가자의 최대 산소 섭취량은 12 % 증가, 심혈관 성 운동이 개선 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것을, 헬스 자전거에서 자전거 타기를 30 분 쉼없이 행한 경우와 비교 한 결과, '인터벌 트레이닝'과 체력 향상에는 차이가 없었다.
 또 하나는 계단 오르기를 최대한 빨리 60 초와 느린 승강을 번갈아 3 회 실시하는 것이었고.  이 간단한 운동에서도 6 주간 계속하면 최대 산소 섭취량은 7 % 개선했다.  계단 오르기를 짧은 시간 만 한 경우에도 충분하지 않다해도 운동 효과를 얻을 수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운동은 어떤 치료제보다 효과가있는 최고의 약

계단 오르기는 점심 식사 후 쉬는 시간에 가사의 사이에 쉬는 날 집에서도 곧 임할 운동입니다. 실제로 해 보면, 계단 것은 상당히 힘든 운동이지만 호흡 를 갖추는 시간을 도입하면 누구나 안전하게 효과적으로 대응할 운동입니다. "라고 기바라 교수는 조언하고있다.
 1 일 40 분 걷기와 에어로빅 운동, 자전거 타기를하거나, 체육관이나 수영장에 다니는 것이 어렵다는 사람도 10 분의 계단 오르기이면 성공적으로 수행 할 것이다.
 기바라 교수는 운동에 몸이 익숙해 져 여유가 나오면 본격적인 '인터벌 트레이닝'을 도입하는 것을 권장하고있다.  구체적으로는 "3 분간 천천히 걷는 → 3 분간 숨이 오를 정도로 활발하게 걷는 → 또한 3 분간 천천히 걸어 호흡을 정돈 '라는 운동을 반복 할 것이다.
 1 일 30 분간 실시하는 것이 목표로 운동 전에 워밍업과 후의 쿨 다운을 추가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한다.
 "운동은 어떤 치료제보다 효과가있는 최고의 약입니다. 운동 경험이없는 나이가 사람에게도 운동은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기바라 교수는 강조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