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해야 할 것은 많이 모두에, 다만 마음만 없이 무기력 파에 의해 공격 된다. 알 희미 하 고, 탄식 하는 외에, 경제가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이와 같이 의욕이 없는 상태에 빠져 버리면 모든 것이 귀찮게 느껴지고,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기분이 끝없이 계속 되었고 급기야 가사 나 업무에 쫓기 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 억지로 무언가를 하려고 하면 더욱 무기력 하 게 습격 되 고 증상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지, 다만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아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분위기를 올리는 방법은? 등과 같은,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알아두면 좋은 해결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기분에 습격 할 때 꼭 참고 해 주었으면 원인과 대처법에 대 한 정보입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경우 언제?□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 취해야 할 대처법을 생각 하기 전에 먼저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생각은 언제 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사람에 의해,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아 느끼는 원인은 다릅니다.

왜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느낌 때문 인지 원인을 파악 하지 않으면 최선의 해결책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원하지 않은 원인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해야할 주입 너무

당신이 해야 할 것을 뒷전으로 하는 버 릇이 있는 사람은이 패턴에 빠질 경향이 있다. 오늘 다는 것을 주지 않고 항상 뒷전으로 하 고, 곧 할 일 생기면에 모여, 어디서 하면 되는가 또는 모르게 되어 버립니다.

이것은 사업에도 집안일에도 사회 화에도 똑같은 것, 열이 너무 세세 한 것에 마음을 돌리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 대 한 자신감을 상실 한 때

 

주위 사람에 게 서 아무 렇 지도 않게 말씀에 상처를 입었다. 직장에서 실수이 고 상사에 게 잔소리를 들었다. 연애가 잘 되지 않는다. 직장에서의 인간 관계에 고민 하 고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 고, 자신에 대 한 자신감을 상실 해 버리면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인류에 자신감이 없으며 모든 의욕을 잃어 버리는 사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수 있는 사람과 자신을 비교 하 여 자신에 게 싫증을 꽂아 버려 의욕을 없앨 수 있습니다.

 

 

타인에 게 의존 하는 현상에 의존 하는 경우

 

스스로 당신이 없이는 할 수 있는에도 불구 하 고 그대로 방치. 타인에 게 의존 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어떤 사람이 해 주는 것이 아닌가 라는 달콤한 전망을가지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스스로 할 수 없다면, 그 주제를 따르게 하 여 곧 정말 의욕이 전혀 일어나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귀찮은 또는 싶지 않는다는 것을 방치 하면 좋지 못한 있으신 분은이 패턴에 적용 됩니다.

 

영/体力的에 쏘는 맛이 있는 경우


하 고 싶은 마음은 있다에도 불구 하 고, 스트레스와과로로 인해 정신 력이 나 체력이 그 기분에 따라 잡지 못하고, 결국 의욕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피곤 할 때 뿐만 아니라, 긴 휴가 후 나 큰 일을 끝낼 때 일시적으로 의욕을 상실 해 버리는 것이 있습니다.

매일 변화 하는 映え의 안 생활을 보내고 있는 고로, 염 세 적인 사고방식에 물들어 버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을 때는 무리를 하지□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 대처 방법 제 1 탄 먼저 결코 무리를 하지 않는 것. 의욕을 완전히 상실 한 상태 이므로 여기에 억지로 무언가를 시작 하려고 해도 잘해야 하지 않습니다. 지나치게 가까우면 더욱 무기력 해지고 결과적으로 의욕이 없는 상태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마음에서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고 느끼 면, 일단 자신을 최대한 북돋아 보자. 물론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고 해도 사회인 경우 그대로 후퇴 하지는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지속적으로,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지시에 느긋하게 쉬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하 고 지출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에는 무리 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보내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음악과 영화, 책 등 자신만의 세계에 가라앉힐 경우 잠시 현실 도피를 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동기 일이 없게 되 면 면 역력이 저하 되어 그것으로 인해 가난한 사람의 건강 이나 기분의 우울을 느끼는 오버 하기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이 나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고 함으로써, 침체에 브레이크를 걸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을 때에는 대담 하 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활기가 부활 되기를 바랍니다.

 

밖에 햇빛 비추는 방 중에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 가만히 방에 갇혀 있으면 더욱 음침한 분위기에 습격 당해 버립니다. 의욕이 없는 원인 중 하나는 자율 신경의 균형의 붕괴 때문에, 가볍게 몸을 움직이거나 햇빛에 해당 하 여 교감 및 부 교감 신경의 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실내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햇빛에 햇볕이 없는 생활을 하 고 있다면, 이것을 계기로 매일 조금의 시간이 라도 야외에서 햇빛에 맞으면 습관을 바꿉니다. 햇빛에 비 추지 않는 생활을 수 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의욕 상실, 초조, 불면증, 만성 피로 등에 취약 해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고 느끼 면, 야외에 나가서 산책 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빨리 할 수 있는 것을 시도해□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 장기적인 비전 이나 목표를 생각해 봐도 어쩔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을 때에는 일단 빨리 할 수 있는 쉬운 일을 하나씩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의 동기는 뇌 내 물질 도파민 농도와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도파민의 분 비가 가장 활발 한 것은 목표를 달성 하 고 이렇게 되기 직전 이기 때문에 달성 하기 어려운 목표를 내걸고 보다 달성 하기 쉬운 작은 목표를 많이 만들도록 하면 도파민 분 비를 늘릴 수 있습니다.

 

 

□자신을 밀어 되지 않도록 한다□

 

노력을 너무 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완벽을 추구 하는 나쁜 것은 아니지만, 급기야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을 정도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도 노는 것도 가끔은 손을 빼는 것을 기억 하도록 합시다.

직접 알아볼 것은 착수 하 않도록 하 고, 자신 혼자서 모두를 取り仕切ろう 없이 다른 사람에 게 맡기는 것은 넘겨 버리면 영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왜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지, 생각해 보 니□


이것은 약간의 노력이 필요 하지만 최악의 분위기에서 벗어나 조금 편해지는 경우에, 왜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것인지 잘 생각해 보십시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기분이 되는 원인에 대해서는 위에서 언급 했지만 원인은 하나 뿐 아니라 여러 엮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을 때는 생각 조차 億 모르지 않지만 의욕을 상실 하는 것이 종종 있다면 머지않아 문제와 정면으로 맞서는 일이 옵니다. 왜 동기 부여가 없는 그 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면, 해결 방법도 사용자층 드러납니다. 자기 자신과 마주 하는 용기가 필요 하지만, 멀리 달리 고도 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의욕을 발휘 하는 방법은?□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상황이 오래 계속 되는 모험. 너무 기분이 막아 버리면, 거기에서 탈출 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자신을 애지중지 하는 것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오로지 대기 자세에서 가장 나쁜 기분이 떠날 것을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지만, 이러한 소극적인 태도는 의욕이 부활 하지 않기는 커녕 더욱 기분이 침 울 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우울한 정취를 쫓아 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기를 부여 하는 동기 부여가 필수적


동기를 부여 하는 동기 부여가 중요 하다. 아무런 목표도 없이 낙 오 살아 있고, 사소한 순간 마음의 틈새에 피로감이 몰래 접근,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동기를 유지 하는 목표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실현 가능한 목표를 정하고 달성을 향해 노력 하도록 합시다.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훌륭한 목표일 필요는 없습니다. 뭔가 자신이 잘하는 것이 있으면, 더 기지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정 및 자격 등 도전 볼만한 것도 효과적입니다.

자신에 대 한 보상도 준비해


단지 노력 해야 한다는 것은 단지 싫증을 꽂아 버립니다. 의욕이 지속 것과 같이, 자신에 게 보상을 제공 합니다. 약간 고급 감을 맛볼 수 있는 것,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 이나 원하는 것 등, 그것이 있기 때문에 頑張れる 라는 보상을 제공 하 여 동기를 지속 합니다.

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식습관을 실천


불규칙 한 생활 습관과 식습관은 신체의 면역 기능을 저하 시킬 수 있습니다. 식사는 모든 영양소를 균형 있게 배치한 것이 좋습니다. 식사는 가능한 한 종료 번거롭고 취사 하도록 합니다. 늦게까지과 운동 부족도 해소 하 고 매일 가벼운 운동을 하도록 합시다.

휴일 일정을 꼼꼼하게 세울


평일은 일이 바빠서, 불필요 한 것을 생각할 여유가 없는 분 들도, 휴일입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면 갑자기 피로감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측정기 용지가 없는 불안 한 사람, 혹은 해 고 우울 하다는 분 들은 휴가 계획을 제대로 수립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집에 있는 것이 서투른 분, 1만 시간을 주체 못하고 정도의 것이 싫은 분은 시간을 입력 하지 않도록 일정을 넣어 두는 편이 좋습니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의 소중한 명품


그러나 동기를 지속 하려고 해도 일시적으로 의욕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기분이 되었을 때를 대비 하 여 이런 때 듣고, 보던 음악 CD와 DVD를 준비해 둡 시 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을 때 듣는 다, 라는 본래의 제목에 있는 음악 CD 등도 많이 시판 되 고 있으며,이를 준비해 두면 편리 합니다. 음악이 든 영화 든,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에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 고 충분히 적시고 합시다.

생각 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일을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아 해 서 멍하니 있어도 마음은 막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무 생각 없이 할 수 있는 일을 하자. 간단한 게임이 나 가벼운 읽을 것, 어른을 위한 색칠 공부 등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노력 하지 않고 어딘지 모르게 할 수 있는 간단 하 고 복잡 하 게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을 실행 하 고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순간을 나태 하 게 보내 보는 것도이 시기를 극복 한 방법입니다.

□마음에 빈틈 없도록□

 

특별히 나쁜 것 이었다는 것은 아니다, 사소한 순간 피로감에 시달리게 된다는는 평소부터 의식해 서 마음에 틈새를 만들지 않도록 합시다. 마음의 틈새에 雑念가 들어가면 왠지 의욕을 잃어 버리고 자기 혐오에 담그고 싶어 집니다.

마음에 틈새를 만들지 않도록 하는 점은 사용자와 사람을 비교 하지 않는 자신의 단점만을 보고 한다, 불쾌 한 기억에 담그지 않는다. 자기 부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은 가능한 한 피하고 눌리지 않도록 합시다.

□자신이 하 고 싶은 일은 뭔가를 생각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더라도, 그것은 바라지 않는다. 그럴 때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기분에 빠져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하는 것을 생각 하면 더욱 싶지 않은 기분이 가속 한다.

이런 경우는 자신이 진짜 하 고 싶은 것은 무엇 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은 기분에 하 고 싶은 것이 있는에도 불구 하 고 싶지 않는다는 것을 강요 된 탓인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하 고 싶은 것을 실현 시키고 자 하는 것에 대해 생각을 했 고, 현 상태를 무 너 뜨 리도 록 노력 합시다.

□요약□

모두 당신이 해야 할 것은 많은데, 아무래도 아무 것도 신경쓰지 않는다. 의욕이 비등 없이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평소에는 활기 넘치는 분 이라도 사소한 계기로, 의욕을 완전히 잃어 버릴 것입니다. 회사에서의 인간관계, 애인과의 사랑의 관계, 가족 들과의 알력 등으로 자신에 대해 혐오 감을 느 꼈 고 그것으로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을 침착 하 게 필요한 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는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먼저 원인을 파악 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하 고 싶지 않아 생각 하는 이유는 제각각. 스트레스와과로, 인간 관계의 얽 힘, 자신감 상실 등 자신이 왜 의욕을 잃어 버린 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다시 의욕을 되 찾는 수술도 더욱 명백 하 게 될 것입니다.

의욕 없이 멍하니 있는 사람에 게 매료 되는 사람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는 태도는 너무 가혹 하 게 되 면 주변 사람들 로부터도 분리 하 고 또한 寂寥 대비 모집 합니다. 의욕을 잃었다 고 느끼는 경우에, 빨리 해결 방법을 생각 하 고 가능한 한 이른 동안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